세금계산서 발행 변경 안내공지 | 2010.01.28 |
---|---|
2010년 2월 1일부터 세금계산서 발행내용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1. 고객님이 승인하신 세금계산서는 취소가 불가하게 됩니다. 세금계산서 신청시 고객님의 사업자 정보를 명확히 기입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2. 미래일자로 세금계산서를 작성하여 발행이 불가하게 됩니다. 새로 시행되는 국세청 방침에 따라 세금계산서는 재화와 용역의 공급시기에 발행되어야 하므로, 미래일자 발행은 부가가치세법에서 인정하지 않는 세금계산서가 됩니다. 입금이전에 세금계산서를 미리발행하는 경우 작성일자를 미래일자로하여 발행이 불가하게 됩니다. 사이트이용시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